기존의 -80℃급의 초저온에서는 냉동기를 2대 사용하는 "이원냉동시스템" 이란 냉동기술이 채용되어 왔습니다.
자사는 독자적인 냉각시스템 및 특수혼합냉매개발에 성공함으로써 냉동기 1대로 -80℃ 이하를 달성할 수 있는 "ONE Compressor System" 을 사용함으로써 냉각시스템의 구조 및 전기회로를 단순화시켜 고장률이 현저하게 감소함과 동시에 기존 제품과 비교해 약 10%의 에너지 절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DOUBLE 냉각 시스템이란 당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OneCompressor System 2대를 이용하여 안정성을 높인 新냉각 시스템입니다.
일반적으로 2원 냉동시스템에서는 어느 한 쪽 시스템에 이상이 발생하면 시스템 전체가 냉각 성능을 상실하게 됩니다
Double 냉각 시스템에서는 각각 1개의 냉각기가 초저온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느 한 쪽 시스템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도 내부 온도를 초저온(실온 30℃에서 -0℃ 설정일 때 약 -70℃ ~ -80℃ 이하 유지)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
만일의 고장에 대비하여 자동냉각 보조장치를 옵션으로 장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Double 냉각 시스템에서는 정전 이외의 일반적인 고장에 대해서 충분한 대비가 가능합니다.
독창적인 block condenser 구조와 혼합냉매의 냉동 시스템의 single compressor로 -80℃ 이하의 초저온 냉동을 4시간 이내에 구현합니다. Dual compressor로는 back-up 용도 뿐 아니라, -95℃ (500L), -90℃ (700L)까지 온도 구현이 가능합니다.